2019년 10월 27일 일요일

EVENTARGS만들기!!!(class생성하여 Event붙이는거까지!)

일단 시작하기에 앞서 이벤트를 하는 이유는

무언가 하나의 일을 할 때 여러개 의 일을 동시에 처리할 수 있을 때
(같은 인자로, 다른 인자여도 상관없음 그 event클래스에 데이터가 들어가있으면 됨)

일단 간단한 예시

슬라브를 생성하는데 필요한 트래킹 정보를 불러오는 곳 과 형상화 정보를 불러오는 곳이 다른 테이블이다!

포인트
1.트레킹 정보 테이블과 형상화 정보 테이블이 다르다.


시작!!!

  1. public class CreateSlabEventArgs : EventArgs
  2. {
  3.    //트래킹 정보와 형상화 정보를 불러오는 테이블 키값들이다!
  4.     public string slabNo;
  5.     public int fceNo;
  6. }

//이런식으로 핸들러를 생성한다.
//이 핸들러에는 여러가지를 붙일수있다.
//지금은 트레킹정보를 이용해서 슬라브를 만드는 함수쪽에 형상화 정보코드를 붙일것이다
public static EventHandler<CreateSlabEventArgs> CreateSlabEventHandler;




//트레킹정보를 이용해 슬라브를 만드는곳에서 이벤트를 발생시켜 형상화 정보를 넘겨줄것이다
public void OnCreateSlabEvent(object sender, CreateSlabEventArgs eventArgs)
{
        //사이즈 데이터 요청하는 함수
        WebSocket.reqSizeData(eventArgs.slabNo);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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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ublic void OnCreateSlabEvent(object sender, CreateSlabEventArgs eventArgs)
{
        //사이즈 데이터 요청하는 함수
        WebSocket.reqSizeData(eventArgs.slabNo);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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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런식으로 이벤트를 붙여서 이벤트 발생 시 콜할것이다.
 CreateSlabEventHandler += OnCreateSlabEven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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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인트!!!!!!! 이벤트를 발생시키는 방법
 
 
 
//콜하는구문
 
//붙어있는거 모든게 콜되는 방식임
 
CreateSlabEventHandler(thisnew CreateSlabEventArgs() { fceNo = si.Fce_No, slabNo = si.Slab_No });
 
 
 
이런식으로 이벤트를 발생!!
 
만약 여러개의 +=가 붙어있었다면 그 모든 이벤트들이 발생할 것 이다!
c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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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체 코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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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sing System.Collections;
 
using System.Collections.Generic;
 
using UnityEngine;
 
using System.Linq;
 
using System;
 
 
 
//SLAB소재에 대한 클래스
 
//디스플레이할 다른데이터도 추가 해야함
 
//아니면 따로 빼야하나??일단 보류
 
 
 
 
 
 
 
 
 
 
 
/// <summary>
 
/// 슬라브 생성 이벤트
 
/// 1. 형상화 정보 요청
 
/// 2. UI 표현? (일단 추가 안함)
 
/// </summary>
 
public class CreateSlabEventArgs : EventArgs
 
{
 
    public string slabNo;
 
    public int fceNo;
 
}
 
 
 
 
 
/// <summary>
 
/// 사이즈 데이터 전송 이벤트
 
/// 1.개별 FCE_NO에 따라 데이터 전송
 
/// </summary>
 
public class SizeEventArgs : EventArgs
 
{
 
    public TBL_FUR_SLAB_INF slabData;
 
}
 
 
 
 
 
 
 
/// <summary>
 
/// 트레킹정보 이벤트
 
/// 1.개별 FCE_NO에 따라 데이터 전송
 
/// </summary>
 
public class TRKEventArgs : EventArgs
 
{
 
    public TBL_FUR_SLAB_TRK slabTRKData;
 
}
 
 
 
 
 
 
 
 
 
public class FCE_JOB : MonoBehaviour {
 
 
 
 
 
    public static EventHandler<CreateSlabEventArgs> CreateSlabEventHandler; //소재생성
 
 
 
 
 
    public static EventHandler<SizeEventArgs> SizeEvnetHandler; //사이즈데이터
 
    public static EventHandler<TRKEventArgs> TRKEventHandler; //트레킹데이터
 
 
 
 
 
    //동작 로직의 순서는
 
    //1. 위치이동
 
    //2. 추출,장입
 
    //public delegate SLABDATA[] GetFceSlabDatas(SLABDATA[] datas);
 
    //public GetFceSlabDatas del_GetFceSlabDatas;
 
 
 
    public FCE_INFO[] fce_Infos;
 
    public TBL_FUR_SLAB_INF slabSizeData;
 
    //public SLABDATA c_LastData;//트레킹 데이터와 마지막 데이터 비교
 
    //public SLABDATA c_FirstData;
 
 
 
 
 
    //추출
 
    //TB_TRK 에 올라온 코일ID기반으로 SLAB번호 추적하여 비교
 
 
 
 
 
    //장입
 
    //slab01에 데이터가 처음 들어왔을때 & CS의 slab01데이터가 다를때
 
 
 
 
 
    //위치이동(순간이동,로직이동)
 
    //업데이트 주기마다 위치값 비교하여 로직이동
 
    //장입시 로직이 완료된 다음 위치 순간이동
 
 
 
 
 
 
 
    int checkTime = 1;//데이터업데이트 주기용
 
 
 
    private void Start()
 
    {
 
        StartDataUpdate();
 
 
 
        CreateSlabEventHandler += OnCreateSlabEvent;
 
        SizeEvnetHandler += OnSizeEvent;
 
        TRKEventHandler += OnTRKEvent;
 
 
 
    }
 
 
 
    public void OnCreateSlabEvent(object sender, CreateSlabEventArgs eventArgs)
 
    {
 
        //사이즈 데이터 요청..
 
        WebSocket.reqSizeData(eventArgs.slabNo);
 
    }
 
 
 
    public void OnSizeEvent(object sender, SizeEventArgs items)
 
    {
 
        if (items.slabData._TBL_FUR_SLAB_INF_ITEM.SLAB_NO == null)
 
        {
 
            Debug.Log("형상화 데이터가 없습니다");
 
            return;
 
        }
 
 
 
        for (int i = 0; i < fce_Infos.Length; i++)
 
        {
 
 
 
            if (fce_Infos[i].fce_No == items.slabData._TBL_FUR_SLAB_INF_ITEM.FCE_NO)
 
            {
 
                fce_Infos[i].mySizeInfo.Enqueue(items.slabData._TBL_FUR_SLAB_INF_ITEM);
 
            }
 
        }
 
 
 
    }
 
 
 
 
 
    public void OnTRKEvent(object sender, TRKEventArgs eventArgs)
 
    {
 
        for (int i = 0; i < fce_Infos.Length; i++)
 
        {
 
            for (int j = 0; j < eventArgs.slabTRKData._TBL_FUR_SLAB_TRK_ITEM.Length; j++)
 
            {
 
                if (fce_Infos[i].fce_No == eventArgs.slabTRKData._TBL_FUR_SLAB_TRK_ITEM[j].FCE_NO)
 
                {
 
                    fce_Infos[i].DataBinding(eventArgs.slabTRKData._TBL_FUR_SLAB_TRK_ITEM[j]);
 
                }
 
            }
 
        }
 
    }
 
 
 
 
 
    public void StartDataUpdate()
 
    {
 
        StartCoroutine(DataUpdate());
 
    }
 
 
 
 
 
    private void Update()
 
    {
 
     
 
        //업데이트에서 돌리기
 
        if (WebSocket.cue_TBL_FUR_SLAB_INF.Count != 0)
 
        {
 
            SizeEvnetHandler(thisnew SizeEventArgs() { slabData = WebSocket.cue_TBL_FUR_SLAB_INF.Dequeue()});
 
        }
 
 
 
 
 
    }
 
 
 
    public IEnumerator DataUpdate()
 
    {
 
        while (true)
 
        {
 
            if (WebSocket.cue_TBL_FUR_SLAB_TRKs.Count != 0)
 
            {
 
                TRKEventHandler(thisnew TRKEventArgs() { slabTRKData = WebSocket.cue_TBL_FUR_SLAB_TRKs.Dequeue() });
 
                //더 간단하게 만들어보기
 
                if (checkTime != 3)
 
                    checkTime = 3;
 
            }
 
 
 
            yield return new WaitForSeconds(checkTime);
 
 
 
            Debug.Log("DataUpdate!!!");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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