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2월 2일 화요일

Ellipse unity c# 타원 움직임 구현( 화살표 UI포함 )

 

c# 에서 타원(ellipse) 움직임 구현



public void indicator_Ellipse(float angle)
{
//타원공식
dAngle = (angle- ellipse_start_offset) * Mathf.Deg2Rad;
x = Mathf.Sin(dAngle) * xAxis;
y = Mathf.Cos(dAngle) * yAxis;
//button.localEulerAngles = new Vector3(0, 0, -buttonAngle);
_arrow.anchoredPosition = new Vector2(x, y);
_arrow.localEulerAngles = new Vector3(0,0, -(angle - ellipse_start_offset)); //같이 회전하는 화살표 UI 회전값
}










댓글 없음:

댓글 쓰기

git rejected error(feat. cherry-pick)

 문제 아무 생각 없이 pull을 받지않고 로컬에서 작업! 커밋, 푸시 진행을 해버렷다. push에선 remote와 다르니 당연히 pull을 진행해라고 하지만 로컬에서 작업한 내용을 백업하지 않고 진행하기에는 부담스럽다(로컬작업 유실 가능성) 해결하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