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4월 16일 금요일

[Unity] URP SHADER 변경점

 



URP SHADER 변경점


/// URP SHADER에서 사라진 Material 변수들을 새로 적용시켜 주어야한다
///_MainTex => _BaseMap
///_Color => _BaseColor
///_Glossiness=>_Smoothness


//material.SetColor("_Color", color);
material.SetColor("_BaseColor"color);

//material.SetTexture("_MainTex", diffuseTexture);
material.SetTexture("_BaseMap"diffuseTexture);


//material.SetFloat("_Glossiness", materialData.Glossiness);
material.SetFloat("_Smoothness"materialData.Glossiness);

댓글 없음:

댓글 쓰기

git rejected error(feat. cherry-pick)

 문제 아무 생각 없이 pull을 받지않고 로컬에서 작업! 커밋, 푸시 진행을 해버렷다. push에선 remote와 다르니 당연히 pull을 진행해라고 하지만 로컬에서 작업한 내용을 백업하지 않고 진행하기에는 부담스럽다(로컬작업 유실 가능성) 해결하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