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4월 23일 일요일

unity side slider(center Start)

 


가운데 부터 시작해서 양쪽을 채우는 슬라이더




using UnityEngine;
using UnityEngine.UI;

[RequireComponent(typeof(Slider))]
public class SliderSwitcher : MonoBehaviour
{
    private Slider _slider;

    void Awake()
    {
        _slider = GetComponent<Slider>();

        _slider.onValueChanged.AddListener(delegate { UpdateSliderSense(); });
    }
private void Start() { UpdateSliderSense(); // init }

    public void UpdateSliderSense()
    {
        if (_slider.value > 0)
        {
            _slider.fillRect.anchorMin = new Vector2(0.5f, 0);
            _slider.fillRect.anchorMax = new Vector2(_slider.handleRect.anchorMin.x, 1);
        }
        else
        {
            _slider.fillRect.anchorMin = new Vector2(_slider.handleRect.anchorMin.x, 0);
            _slider.fillRect.anchorMax = new Vector2(0.5f, 1);
        }
    }
}


댓글 없음:

댓글 쓰기

git rejected error(feat. cherry-pick)

 문제 아무 생각 없이 pull을 받지않고 로컬에서 작업! 커밋, 푸시 진행을 해버렷다. push에선 remote와 다르니 당연히 pull을 진행해라고 하지만 로컬에서 작업한 내용을 백업하지 않고 진행하기에는 부담스럽다(로컬작업 유실 가능성) 해결하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