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4월 18일 일요일
2021년 4월 16일 금요일
[python] dataframe 특정조건 필터링 하기
원하는 데이터 프레임에서 원하는 행렬만 얻는방법
df_MACD 데이터프레임에서MACD 최소값의 ds를 출력하기 위해 사용했음
MIN_MACD = min(df_MACD['MACD']) ## MACD_OSC 최소값
MAX_MACD = max(df_MACD['MACD']) ## MACD_OSC 최대값
max_df = df_MACD[df_MACD['MACD'] == MAX_MACD] (대괄호 안에다가 공식을 넣는다!)
min_df = df_MACD[df_MACD['MACD'] == MIN_MACD]다중조건은mesu_df = df_macd[(df_macd['MACD_OSC']>-1) & (df_macd['MACD_OSC']<1)]이런식으로 사용하면됨
[Unity] URP SHADER 변경점
URP SHADER 변경점
/// URP SHADER에서 사라진 Material 변수들을 새로 적용시켜 주어야한다
///_MainTex => _BaseMap
///_Color => _BaseColor
///_Glossiness=>_Smoothness
//material.SetColor("_Color", color);
material.SetColor("_BaseColor", color);
//material.SetTexture("_MainTex", diffuseTexture);
material.SetTexture("_BaseMap", diffuseTexture);
//material.SetFloat("_Glossiness", materialData.Glossiness);
material.SetFloat("_Smoothness", materialData.Glossiness);
2021년 4월 14일 수요일
Treeview 분석
TreeviewDemo
public TreeView TreeView; 선언하여 사용
사용 예
TreeView.ItemDataBinding += OnItemDataBinding;
TreeView.SelectionChanged += OnSelectionChanged;
TreeView.ItemsRemoved += OnItemsRemoved;
TreeView.ItemExpanding += OnItemExpanding;
TreeView.ItemBeginDrag += OnItemBeginDrag;
TreeView.ItemDrop += OnItemDrop;
TreeView.ItemBeginDrop += OnItemBeginDrop;
TreeView.ItemEndDrag += OnItemEndDrag;
//이부분은 커스텀 한 부분
TreeView.ShowUI += OnItemUIClick;///20210415 우클릭 신규 추가 이벤트
//커스텀으로 만든 부분
private void OnItemUIClick(object sender, ShowUIArgs e)
{
Debug.Log("OnItemUIClick");
rightClick_UI.SetActive(true);
}
TreeView에 붙어있는 이벤트를 만들거나 붙이거나 해서 사용
Treeview의 구조는
namespace Battlehub.UIControls 상속받음
Treeview 클래스
public class TreeView : ItemsControl<TreeViewItemDataBindingArgs>
ItemsControl의 인터페이스를 상속
간단하게
EventHandler를 추가하기 위해
EventArgs를 상속받는 클래스를 하나 선언(ShowUIArgs)
public class ShowUIArgs : EventArgs
{
private object[] v;
private PointerEventData eventData;
public ShowUIArgs(object[] v, PointerEventData eventData)
{
this.v = v;
this.eventData = eventData;
}
}
EventHandler 하나 선언
public event EventHandler<ShowUIArgs> ShowUI;///20210415 우클릭 신규 추가 이벤트
EventHandler를 콜하는 함수 설정
private void OnItemShowUI(ItemContainer sender, PointerEventData eventData)
{
if (ShowUI != null)
{
Debug.Log("Show UI!!!");
ShowUI(this, new ShowUIArgs(new[] { sender.Item }, eventData));
}
}
이벤트에 추가하기
ItemContainer.PointerDown += OnItemShowUI; ///추가 !!
2021년 4월 13일 화요일
[python 주식 자동매매] 2021-04-14
금일 거래종목(구매한 종목)
001780
002900
003060
005880
007460(0.71%)
011930
013700
015760
044380
047400
057880
214330
215100
001360
001440
002710
003490
005360
005690
005860
005930
006050
009460
011000
011150
011370
016920
018700
019540
025750
031820
032640
032820
033180
034020
038530
042040
046070
047820
052900
053030
054090
054940(31.49%)
058400
064800
어제 매매한 종목중 오늘 판 종목
011930(0.66%)
069500(0.57%)
214330(3.61%)
007460 |
054940 |
2021년 4월 5일 월요일
bat 파일 관리자 권한 실행하기
@echo off
set uaccheck=0
:CheckUAC
>nul 2>&1 "%SYSTEMROOT%\system32\cacls.exe" "%SYSTEMROOT%\system32\config\system"
if '%errorlevel%' NEQ '0' (
goto UACAccess
) else ( goto Done )
:UACAccess
echo 관리자 권한을 취득해야 합니다.
pause
echo Set UAC = CreateObject^("Shell.Application"^) > "%temp%\uac_get_admin.vbs"
set params = %*:"=""
echo UAC.ShellExecute "cmd.exe", "/c %~s0 %params%", "", "runas", 1 >> "%temp%\uac_get_admin.vbs"
"%temp%\uac_get_admin.vbs"
del "%temp%\uac_get_admin.vbs"
exit /b
:Done
echo 관리자 권한을 취득하였습니다.
pause
exit
피드 구독하기:
글 (Atom)
git rejected error(feat. cherry-pick)
문제 아무 생각 없이 pull을 받지않고 로컬에서 작업! 커밋, 푸시 진행을 해버렷다. push에선 remote와 다르니 당연히 pull을 진행해라고 하지만 로컬에서 작업한 내용을 백업하지 않고 진행하기에는 부담스럽다(로컬작업 유실 가능성) 해결하려...
-
public class Test : MonoBehaviour { //매출 데이터를 읽어 들이고 Sales 객체 리스트를 반환한다. List<string> list = new List<string> { ...
-
1.람다식을 사용해 다음과 같은 코드를 작성합시다. var numbers = new List<int> { 12, 87, 94, 14, 53, 20, 40, 35, 76, 91, 31, 17, 48 }; 2.List<T>의 ...
-
legacy shader를 써야함 다른거는 변경해도 업데이트가 안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