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2월 11일 화요일

Unity Dictionary SerializeField(꼼수)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32
33
34
35
36
37
38
39
40
41
42
43
44
45
46
47
48
49
50
51
52
53
54
55
56
57
58
59
60
61
62
63
64
는 안되니까 커스텀으로만들어서 써야함
간단하게 클래스로 표현도 가능
[Serializable]
public class ToggleTarget
{
    [SerializeField]
    float TogglePosition;
    [SerializeField]
    int PLCINDEX;
    public float GetPosition()
    {
        return TogglePosition;
    }
    public int GetPLCIndex()
    {
        return PLCINDEX;
    }
}
사용법
[SerializeField]
    public List<ToggleTarget> Targets;
이런식으로 사용가능하다~
cs

댓글 없음:

댓글 쓰기

git rejected error(feat. cherry-pick)

 문제 아무 생각 없이 pull을 받지않고 로컬에서 작업! 커밋, 푸시 진행을 해버렷다. push에선 remote와 다르니 당연히 pull을 진행해라고 하지만 로컬에서 작업한 내용을 백업하지 않고 진행하기에는 부담스럽다(로컬작업 유실 가능성) 해결하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