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3월 24일 화요일

unity 과거 상태로 되돌아 가는 코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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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erializable]
    public class StepReversInfo
    {
        public List<GameObject> Equips = new List<GameObject>();
        public List<Vector3> reversPosition = new List<Vector3>();
        public List<Quaternion> reverseRotation = new List<Quaternion>();
    }
이벤트 발생 시점 저장
   ///스텝 초기화용
        m_stepReverseInfo[currentstep - 1].Equips.Add(Equip);
        m_stepReverseInfo[currentstep - 1].reversPosition.Add(Arrow.GetComponent<Panel_TutoInfo_3DArrow>().m_ReversePosition);
        m_stepReverseInfo[currentstep - 1].reverseRotation.Add(Arrow.GetComponent<Panel_TutoInfo_3DArrow>().m_ReverseRotation);
이전 단계로 상태 변경(위치,회전)
해당하는 장비의 위치값과 회전값을 변경한다
 void OnPrevMove(int step)
    {
        for (int i = 0; i < m_stepReverseInfo[step].Equips.Count; i++)
        {
            m_stepReverseInfo[step].Equips[i].transform.localPosition = m_stepReverseInfo[step].reversPosition[i];
            m_stepReverseInfo[step].Equips[i].transform.localRotation = m_stepReverseInfo[step].reverseRotation[i];
            if (m_stepReverseInfo[step].Equips[i].GetComponent<EquipMove>() != null)
                m_stepReverseInfo[step].Equips[i].GetComponent<EquipMove>().nowDistans = 0;
        }
    }
초기화
void OnEndPrevMove()
    {
        for (int x = m_stepReverseInfo.Count - 1; x >= 0; x--)
        {
            for (int i = m_stepReverseInfo[x].Equips.Count - 1; i >= 0; i--)
            {
                m_stepReverseInfo[x].Equips[i].transform.localPosition = m_stepReverseInfo[x].reversPosition[i];
                m_stepReverseInfo[x].Equips[i].transform.localRotation = m_stepReverseInfo[x].reverseRotation[i];
            }
        }
    }
c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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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it rejected error(feat. cherry-pick)

 문제 아무 생각 없이 pull을 받지않고 로컬에서 작업! 커밋, 푸시 진행을 해버렷다. push에선 remote와 다르니 당연히 pull을 진행해라고 하지만 로컬에서 작업한 내용을 백업하지 않고 진행하기에는 부담스럽다(로컬작업 유실 가능성) 해결하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