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5월 20일 수요일

[Unity] 유니티 달력 UI _ (수정본)


Unity 달력 하면 나오는
https://timeboxstory.tistory.com/7
package 함수 약간 수정한것입니다.



//1달 단위로 볼것인지
//1주 단위로 볼것인지

//Item 클릭했을 경우 Text에 표시.
    public void OnDateItemClick(string day)
    {
        //Debug.Log("beforeDay:" + beforeDay);
        beforeDay = FirstDayOfMonthFromDateTime(_dateTime);
        beforeDay = beforeDay.AddDays(double.Parse(day)-1);
        //Debug.Log("beforeDay:" + beforeDay);
        if (isMonth)
        {
            _target.text = _yearNumText.text + "-" + _monthNumText.text + "-" + int.Parse(day).ToString("D2");
            //Debug.Log("_dateTime:" + _dateTime);
            DateTime tempDate = beforeDay.AddMonths(1);
            //Debug.Log("tempDate:" + tempDate);
            _target.text += "~"+tempDate.Year.ToString() + "-" + tempDate.Month.ToString() + "-" + tempDate.Day.ToString("D2");
            afterDay = tempDate;
        }
        else
        {
            //한주 뽑아내기
            //week;
            //Debug.Log("한주 뽑아네기");
            _target.text = _yearNumText.text + "-" + _monthNumText.text + "-" + int.Parse(day).ToString("D2");
            DateTime tempDate = beforeDay.AddDays(7);
            _target.text += "~" + tempDate.Year.ToString() + "-" + tempDate.Month.ToString() + "-" + tempDate.Day.ToString("D2");
            afterDay = tempDate;
        }

        _calendarPanel.SetActive(false);
    }
    public DateTime FirstDayOfMonthFromDateTime(DateTime dateTime)
    {
        return new DateTime(dateTime.Year, dateTime.Month, 1);
    }

댓글 없음:

댓글 쓰기

git rejected error(feat. cherry-pick)

 문제 아무 생각 없이 pull을 받지않고 로컬에서 작업! 커밋, 푸시 진행을 해버렷다. push에선 remote와 다르니 당연히 pull을 진행해라고 하지만 로컬에서 작업한 내용을 백업하지 않고 진행하기에는 부담스럽다(로컬작업 유실 가능성) 해결하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