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5월 24일 일요일

EventArgs

public class EventRename : EventArgs, ICommand
{
    public GameObject item;
    public VirtualizingTreeViewDemo demo;
    public string OldString;
    public string NewString;

    public EventRename()
    {
        UndoRedoManager.Insert(this);
    }

    void ICommand.Execute()
    {
        demo.OnRename(null, this, NewString);
    }

    void ICommand.UnExecute()
    {
        demo.OnRename(null, this, OldString);
    }
}


public void SetRenameEvent(string newString)
    {
        GameObject selected = TreeView.SelectedItem as GameObject;
        var e = new EventRename() { item = selected, demo = this, NewString = newString, OldString = selected.name };
        OnRename(this, e, newString);
    }

    public void OnRename(object sender, EventRename e, string rename)
    {
        e.item.name = rename;
        TreeView.GetItemContainer(e.item).GetComponentInChildren<Text>(true).text = rename;
    }

다양하게 사용해보기~

댓글 없음:

댓글 쓰기

git rejected error(feat. cherry-pick)

 문제 아무 생각 없이 pull을 받지않고 로컬에서 작업! 커밋, 푸시 진행을 해버렷다. push에선 remote와 다르니 당연히 pull을 진행해라고 하지만 로컬에서 작업한 내용을 백업하지 않고 진행하기에는 부담스럽다(로컬작업 유실 가능성) 해결하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