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1월 7일 목요일

Unity Gradle.Error #Android #Build.Gradle

 유니티에서 빌드 시Gradle.Error가 뜰때 에러 없애는 방법:


1. Export로 빌드한다

새로운 폴더에 따로 프로젝트를 빌드한다.

2. 만들어진 프로젝트를 AndroidStudio로 실행한다.

3. 에러를 확인하고 만들어진 Build.Gradle을 mainTemplate(확장자 없음!)로 이름 변경!!!

3-1 나의 경우에는 unityLibrary에서 xxx.arr이 너무 없다고 자꾸 떠서 

관련된 소스를 다 주석처리해버림

긁은거는 다 주석처리함
//하면 주석됨



4. 변경한 mainTemplate unity Assets/Plugins/Android폴더에 집어넣으면 무언가업데이트가 일어난다.


이런식으로 작업이 일어남








5.그리고 다시 빌드해본다


하지만 나의 경우에는 apk만드는거 까지는 성공했지만...

나온 apk를 휴대폰에서 실행하면 그냥 꺼진다..젠장...





댓글 없음:

댓글 쓰기

git rejected error(feat. cherry-pick)

 문제 아무 생각 없이 pull을 받지않고 로컬에서 작업! 커밋, 푸시 진행을 해버렷다. push에선 remote와 다르니 당연히 pull을 진행해라고 하지만 로컬에서 작업한 내용을 백업하지 않고 진행하기에는 부담스럽다(로컬작업 유실 가능성) 해결하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