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3월 31일 목요일

Unity EDITOR에서만 동작하는 함수

 




using System.Diagnostics;

using Debug = UnityEngine.Debug; ///Debug class는  UnityEngine.Debug 사용하겠다 선언



Debug.Assert(IsRegistered, "this quest has already been registered,");///버그잡기용 코드 //빌드시에는 적용안됨!

/// 에디터에서만 작동하는 함수
    [Conditional("UNITY_EDITOR")]///여기오타나면 안됨!
    private void CheckIsRunning()
    {
        Debug.Assert(IsRegistered, "this quest has already been registered,");///버그잡기용 코드 //빌드시에는 적용안됨!
        Debug.Assert(!IsCancle, "this quest has been canceled.");///버그잡기용 코드 //빌드시에는 적용안됨!
        Debug.Assert(!IsComplete, "this quest has already been complete.");///버그잡기용 코드 //빌드시에는 적용안됨!
    }

댓글 없음:

댓글 쓰기

git rejected error(feat. cherry-pick)

 문제 아무 생각 없이 pull을 받지않고 로컬에서 작업! 커밋, 푸시 진행을 해버렷다. push에선 remote와 다르니 당연히 pull을 진행해라고 하지만 로컬에서 작업한 내용을 백업하지 않고 진행하기에는 부담스럽다(로컬작업 유실 가능성) 해결하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