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2222222222222222
reclamer 포지션 이동하는 로직
ex
0~ 710 이 비율에 맞게 x축 하는거
0 = -380
710 = 381
0~710 = 실제
0~761 = 시뮬
-380~381 = 시뮬
사실 시뮬이랑 실제랑 동일하게 맞추면 되지만
피치못할 사정으로 시뮬레이터를 변경하기 힘들어서(변경점이 너무 많아서 귀찮음)
해당하는 퍼센트만큼의 비율을 구해서
값을 변환해서 넣는다.
float Set_Reclaimer_Pos(int val)
{
if (710 < val || val < 0)
return -9999f;
float reslut = 0;
float realLenght = 710f;
int simulLenght = 761;
int offset = -380;
reslut = float.Parse (val.ToString()) / realLenght;
float convertVal;
convertVal = reslut * simulLenght + offset;
return convertVal;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