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5월 15일 수요일

두개의 다른 비율에 따른 거리 구하기

222222222222222222
reclamer 포지션 이동하는 로직
ex
0~ 710 이 비율에 맞게 x축 하는거


0 = -380
710 = 381

0~710 = 실제

0~761 = 시뮬

-380~381 = 시뮬


사실 시뮬이랑 실제랑 동일하게 맞추면 되지만

피치못할 사정으로 시뮬레이터를 변경하기 힘들어서(변경점이 너무 많아서 귀찮음)
해당하는 퍼센트만큼의 비율을 구해서
값을 변환해서 넣는다.

float Set_Reclaimer_Pos(int val)
    {

        if (710 < val || val < 0)
            return -9999f;

        float reslut = 0;

        float realLenght = 710f;
        int simulLenght = 761;
        int offset = -380;
        reslut = float.Parse (val.ToString()) / realLenght;

       

        float convertVal;

        convertVal = reslut * simulLenght + offset;

        return convertVal;
    }

댓글 없음:

댓글 쓰기

git rejected error(feat. cherry-pick)

 문제 아무 생각 없이 pull을 받지않고 로컬에서 작업! 커밋, 푸시 진행을 해버렷다. push에선 remote와 다르니 당연히 pull을 진행해라고 하지만 로컬에서 작업한 내용을 백업하지 않고 진행하기에는 부담스럽다(로컬작업 유실 가능성) 해결하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