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ublic int[] GetRandomIntInstant(int length, int min, int max)
{
int[] randArray = new int[length];
bool isSame;
for (int i = 0; i < length; i++)
{
while (true)
{
randArray[i] = UnityEngine.Random.Range(min, max);
isSame = false;
for(int j=0;j<i;++j)
{
if (randArray[j] == randArray[i])
{
isSame = true;
break;
}
}
if (!isSame) break;
}
}
return randArray;
}
2020년 1월 27일 월요일
피드 구독하기:
댓글 (Atom)
git rejected error(feat. cherry-pick)
문제 아무 생각 없이 pull을 받지않고 로컬에서 작업! 커밋, 푸시 진행을 해버렷다. push에선 remote와 다르니 당연히 pull을 진행해라고 하지만 로컬에서 작업한 내용을 백업하지 않고 진행하기에는 부담스럽다(로컬작업 유실 가능성) 해결하려...
-
/// < summary > /// 검색 조건과 내용으로 테이블에 있는 데이터를 검색하는 메서드 /// </ summary > /// < param name = "valu...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
-
해결책 서비스 > application layer Gateway Service 를 한번 실행해주면 엉킨포트가 풀리는지 어떤지 모르겠지만 된다 포트가 풀린것 확인하려면 명령프롬프트창에 netstat -n 명령을 넣어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