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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sing System.Collections; using System.Collections.Generic; using UnityEngine; using UnityEngine.UI; public class AnimationEventHandle : MonoBehaviour { public Toggle[] toggles; public Button[] buttons; public Animation [] AnimationToggleRegit; public Animation [] AnimationButtonRegit; // Use this for initialization void Start () { for(int i = 0; i<toggles.Length; i++) { try { AnimationCotrol.ToggleRegit(AnimationToggleRegit[i], toggles[i]); //AnimationControler.Events.AnimationEventHandler.ToggleRegit(AnimationToggleRegit[i], toggles[i]); //AnimationCotrol.ToggleRegit(AnimationToggleRegit[i], toggles[i]); } catch(System.Exception e) { Debug.Log(e.ToString()); } } for (int i = 0; i < buttons.Length; i++) { try { AnimationCotrol.ButtonRegit(AnimationButtonRegit[i], buttons[i]); //AnimationControler.Events.AnimationEventHandler.ButtonRegit(AnimationButtonRegit[i], buttons[i]); //AnimationCotrol.ButtonRegit(AnimationButtonRegit[i], buttons[i]); } catch (System.Exception e) { Debug.Log(e.ToString()); } } } //private void OnGUI() //{ // if(GUI.Button(new Rect(0,0,100,100),"click")) // { // PopupWindow.instance.PopupWindowOpen(PopupWindow.MsgType.warning, "에러!"); // } // if (GUI.Button(new Rect(0, 100, 100, 100), "click1")) // { // PopupWindow.instance.PopupWindowOpen(PopupWindow.MsgType.error, "경고!"); // } // if (GUI.Button(new Rect(0, 200, 100, 100), "click2")) // { // PopupWindow.instance.PopupWindowOpen(PopupWindow.MsgType.exit, "정말 종료 하시겠습니까?"); // } //} } | cs |
2019년 11월 12일 화요일
UNITY UI 애니메이션 간단하게 적용하기(play and Back)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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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it rejected error(feat. cherry-pick)
문제 아무 생각 없이 pull을 받지않고 로컬에서 작업! 커밋, 푸시 진행을 해버렷다. push에선 remote와 다르니 당연히 pull을 진행해라고 하지만 로컬에서 작업한 내용을 백업하지 않고 진행하기에는 부담스럽다(로컬작업 유실 가능성) 해결하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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