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11월 5일 화요일

unity 간단한 목표 이동 함수(Vector3.MoveToward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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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Enumerator MoveToTartget()
 
    {
 
        int speed = 10;
 
        bool isMoveEnd = false;
 
        Vector3 targetPos = new Vector3(transform.position.x, transform.position.y, coil_TargetPos);
 
 
 
        while (!isMoveEnd)
 
        {
 
            transform.position = Vector3.MoveTowards(transform.position, targetPos, speed * Time.deltaTime);
 
 
 
            yield return new WaitForEndOfFrame();
 
 
 
            if (transform.position.z == coil_TargetPos)
 
            {
 
                isMoveEnd = true;
 
                coil_CurrentPos = coil_TargetPos;
 
            }
 
             
 
        }
 
    }
 
 
 
 
 
 
 
 public EventHandler<MoveEventArgs> MoveEventHandler;
 
    public class MoveEventArgs : EventArgs
 
    {
 
     
 
    }
 
 
 
 private void Start()
 
    {
 
        MoveEventHandler += OnMoveToTarget;
 
    }
 
 
 
 
 
public void OnMoveToTarget(object sender, MoveEventArgs eventArgs)
 
    {
 
        StartCoroutine(MoveToTartget());
 
    }
 
 
 
 
 
private void Update()
 
    {
 
        if (coil_CurrentPos != coil_TargetPos)
 
        {
 
            MoveEventHandler(thisnew MoveEventArgs());
 
        }
 
    }
c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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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it rejected error(feat. cherry-pick)

 문제 아무 생각 없이 pull을 받지않고 로컬에서 작업! 커밋, 푸시 진행을 해버렷다. push에선 remote와 다르니 당연히 pull을 진행해라고 하지만 로컬에서 작업한 내용을 백업하지 않고 진행하기에는 부담스럽다(로컬작업 유실 가능성) 해결하려...